Home
home
🏡 홈
home

Episode 02

생성일
2024/04/01 00:11
시즌
시즌2
테마
지미 첫회식
취미&여가
아이디어 제공
날짜
2024/03/29
Brief. 지미의 첫회식
나눔 주제 : 나의 취미 & 여가
장소 : 연

Topic → 나의 취미 & 여가

Act

나의 취미 & 여가

 Place

NEXT Topic is 내가 만들어보고 싶은 서비스

 Pictures

픽식을 마치고

맥스
직원들이 늘어나면서 픽식 문화도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. 취미 생활을 주제로 토크가 진행되었는데, 어떤 취미를 각자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습니다.
제이슨
취미는 보통 자연스럽게 결정되지만 조금만 기준을 정하고 고민하면 더 즐겁고, 오래 즐길 수 있는 취미를 갖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아래는 제 기준이었습니다.
1.
하고 싶은 것 (되도록이면 잘 하는 것)
2.
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
3.
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것
모두 본인에게 맞는 즐겁고 의미있는 취미생활을 갖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지미
제이슨이 회사의 문화를 소개해 주시면서 픽식>낮술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으셨는데, 말씀하셨던 것처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팀원들과 얘기를 많이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 그리고 취미를 주제로 얘기를 나누며 유익한 정보도 얻었고, 팀원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습니다.
단테
지미와의 첫 픽식이였는데 음식도 맛있어고 주제도 ‘나의 취미 & 여가’ 주제였어 가지고 팀원들의 취미 & 여가에 대해 알게 되어 더욱더 가까워진거 같아 좋았습니다.
솔린
저의 별거없는 취미를 공유할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. 특히 맛나의 쿠팡리뷰 취미가 놀라웠어요! 맛나는 정말 생산적인 분 같아요. 저에게 부족한 면이라 부럽기도 했습니다. 모두들 본인이 무엇을 해야 즐거운지 알고, 즐겁게 생활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. 저의 취미는 1. 무언가 만들기 (요즘은 요리) 2. 청소, 정리하기 (생각과 마음도 함께!) 3. 운동 (인내심 기르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) 다음 픽식도 기대됩니다~!
데릭
다른분들의 취미도 들어보면서 각자의 취향 그리고 새로운 리프레시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. 다른분들의 취미도 한번 해보면서 나에게 맞는 방식이 더 있는지 찾아보면 좋을거 같습니다. 픽스도 요즘 정신없이 돌아가는거 같은데 각자 리프레시 잘하면서 즐겁게 일하면 좋겠습니다!
시몬
우리 팀원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. 생각치도 못한 관심사를 들을 수 있었고, 업무 외적으로 모두들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. 다음 픽식도 이런 재미있는 주제로 즐거운 시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~! 저의 현재 취미는 1. 배드민턴 2. 웨이트 미래의 취미는 (하고싶은) 1. 바디프로필 2. 보디빌더
맛나
이번 픽식은 저와 팀원들의 취미와 여가시간을 공유하면서 서로가 가지고 있는 각양각색의 관심사는 물론이고 팀원들에 대해 조금 더 친밀해진 시간을 가진 것 같아서 굉장히 유익한 주제였습니다. 다음에도 이런 비슷한 주제로 조금 더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픽식이 될 수 있길 기대합니다:) 저의 현재 취미는 1. 다꾸(다이어리 꾸미기) 2. 베라(약간의 힐링과 스트레스 풀기) 제가 하고 싶은 취미는 1. 쿠팡체험단 (드디어 되었습니다!!! 2주에 한번씩 당첨되는데 픽식이후에 4.9(화) 첫 당첨되서 이제껏 2번 당첨되었어요:)ㅎㅎ 에어프라이기와 안마의자를 받는 그날까지 꾸준히 해볼 계획입니다ㅋㅋ 2. 블로그체험단